라바짜캡슐커피

라바짜커피사업 개요

1895년 이태리 토리노에서
루이찌 라바짜(Luigi Lavazza)에
의해 설립된 라바짜 커피

100년 이상 커피를 위해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철저한 품질관리, 차곡차곡 쌓아온 경험의 노하우를 통해 이태리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은 에스프레소 원두커피 브랜드, 라바짜입니다. 그 120년의 가치와 전통, 그리고 맛에 감동을 kt linkus가 전해 드립니다.


  • 1895

    Since

    ㆍ1895년 회사설립
    ㆍ4대째 커피 사업


  • 90

    countries

    ㆍ이태리 커피 시장 1위
    ㆍ세계 90개국 수출


  • No.1

    World’s Sales

    단일브랜드 에스프레소 원두판매
    시장 전세계 1위


  • 70%

    Market Share

    유럽 HOPFCA (Hotel Restaurant Cafe)
    시장 점유율 70%

오리지널 이탈리안커피 라바짜

라바짜는 1895년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창립되어 4대째 가업으로 이어온 세계에서 가장 큰 로스팅회사 중 하나이며, 이탈리아 커피시장을 주도하는 기업입니다. 오늘날 라바짜는 세계 90개 국가에서 9개 자회사 대규모 유통업자들을 통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라바짜는 이탈리안 커피의 세련된 맛과 즐거움을 상징하는 기업입니다.

라바짜는 4,000여 명의 직원들과 함께 전세계의 가정용 및 업소용 커피시장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또한 지난 20년간 카페, 레스토랑, 호텔을 대상으로 일회용 에스프레소 시스템과 제품의 생산 및 마케팅 활동을 집중적으로 전개해오고 있습니다. 약 12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라바짜 커피는 이탈리아와 해외에서 최고의 시설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라바짜는 전문성의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전문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오고 있습니다. 그 결과,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공간 또는 공공장소에서 커피와 함께하는 휴식시간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합리적 가격, 간편한 조작, 균일한 최상의 맛, 컴팩트한 사이즈, 이탈리아 No.1 브랜드, 다양한 라인 제품들
합리적 가격, 간편한 조작, 균일한 최상의 맛, 컴팩트한 사이즈, 이탈리아 No.1브랜드, 다양한 라인 제품들